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상태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보은신문
  • 승인 2014.09.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읍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운 기량 뽐내
군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운 기량을 선보이는 '2014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16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보은군주민자치위원연합회(회장 김철종)가 주관하는 이번 발표회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각 읍면 주민자치센터는 풍물, 스포츠댄스, 요가, 노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평생 교육 장소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날 발표회는 각 읍면을 대표해 11개팀, 3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각 읍면의 명예를 걸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보은읍은 난타, 속리산면 줌바댄스, 장안면 난타, 마로, 삼승,수한,산외면 합창, 탄부면 스포츠댄스, 회남면 하모니카, 회인면 강강술래, 내북면 색소폰 등 각 읍면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또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짚공예, 한지공예, 천연염색, 야생화 등 작품 전시회도 함께 진행됐다.
이에 주민자차위원 연합회 김철종 회장은 "그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성적을 떠나 최선을 대해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프로그램 수강생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