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재경보은군민회 희망도약
상태바
2011년 재경보은군민회 희망도약
  • 송호 수도권총국장
  • 승인 2011.01.2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차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개최
재경보은군민회(회장 임병옥)가 지난 19일 서울 신촌의 거구장 켄벤션홀에서 제 40차 정기총회 및 2011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교훈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재경군민회원 500여명과 정상혁 보은군수, 이재열 군의회의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내빈으로 이용희 국회의원과 구천서 전의원, 심규철 전의원 이현재 전 중소기업청장, 홍상표 청와대 홍보수석, 충북협회 이필우 회장, 재경충북협회 회원, 재경충북 각 시군 회장 사무총장, 충정회 회원 등 오랜만에 정관계 여러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대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를 통해 고향과 군민회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지회장 박찬수, 군민회 원로 회원인 김성순, 염육철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구능회, 백태영, 김정태, 이영순, 정인자, 이상춘, 이양수 회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임병옥 군민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우리 고향 보은은 정상혁 군수를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고 재경군민회도 산악회 출범과 젊은이들의 참여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니 만큼 고향과 군민회가 더욱 발전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충북협회 이필우 회장도 "고향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군민회가 되어 달라. 협회도 재경 각시군 발전과 충북의 발전을 위해 거듭 노력하겠다" 며 발전기금 500만원을 임병옥 회장에게 전달하며 격려했다.
정상혁 군수는 " 고향을 사랑해주는 군민회에 감사하고 스포츠와 문화관광 등을 통해 여러분의 고향을 발전시켜 출향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고향을 만들겠으며 90억에 이르는 군민장학회를 통해 인재양성을 통해 보은을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청와대 홍상표 홍보수석도 축사를 통해 " 고향을 잊고 살았는데 초청해 주어 감사하다. 공직에 있는 동안 고향에 기여할 일이 있으면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혀 참석자들로 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구천서 전의원, 심규철 전의원, 이현재 전중소기업청장 역시 축사를 통해 " 고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 군민회에도 적극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군민회에서는 정상혁 군수에게 군수 취임 축하패를 전달하며 군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여 더욱 자리가 빛나고 단합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참석한 회원이 500여명에 이른 것은 군민회 출범 이후 처음으로 군민회가 날로 발전하고 단합된 모습으로 회원들의 참여가 돋보였고 이런 단합속에 많은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한 것으로 풀이 되었다.

총회가 끝나고 2부 행사에서는 대형 TV 등 경품 50여점을 준비 경품추첨을 통해 선사하였고 보은출신 가수 최영철씨가 특별 출연해 최신 곡을 선보이며 흥을 돋구었고 만찬과 장기자랑, 축하공연 등이 이어져 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서울/송호 수도권총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