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대통령기 보은군 독후감경진대회 본선 진출
상태바
제30회 대통령기 보은군 독후감경진대회 본선 진출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0.10.1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생 대상 최우수상 등 우수작 24편 선정
 (사)보은군새마을회 산하 새마을문고보은군지부(회장 최상렬)은 지난 8일 오후 관내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독후감 경진대회 본선대회를 실시, 보은고, 보은여중, 내북중, 동광초 등이 참여, 우수작 24편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 회장은 “앞으로 책을 많이 읽어 사회에 기여할 수 있k는 훌륭한 사람이 되고 도덕적으로 의무를 다하는 국민으로 성장하여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학생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최우수상 ▲한다혜(보은고 1), ▲박금정(보은여중 2), ▲이지연(동광초 6) ◇우수상 ▲김민영(보은고 2), ▲박지명(내북중 3), 이민희(동광초 5) ◇장려상 ▲조아라(보은고3) ▲김보미(보은여중1) ▲최종욱(동광초3)
또한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한 부모님께 효 편지쓰기대회에서 수상한 입상자는 ◇최우수상 ▲박혜숙 (보은여중1) ◇우수상 ▲박창완(보은중2), ◇장려상 ▲김해솔(보은여중1) 등이다.
이번 학생 대상 사랑의 편지글에 대한 시상을 보은군새마을부녀회 윤순기회장이 함께 시상을 하였다.
한편 이번 독서경진 보은군예선대회 심사위원인 송원자 시인은 독후감 쓰는 방법과 편지글 쓰는 방법을 참가한 학생들에게 알려주며, 이번 예선대회에 참가한 학교는 대통령기 충북도예선대회를 거쳐 본선인 대통령기 독후감경진대회에 출품하여 전국 학생들과 경쟁하게 된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