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잔치 ‘가족 사랑의 밤’ 성황
상태바
어린이집 잔치 ‘가족 사랑의 밤’ 성황
  • 보은신문
  • 승인 2010.08.2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내 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 그리고 어린이집 보육교사 등 1000여명이 함께하는 ‘가족 사랑의 밤’ 행사가 지난 20일 뱃들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보은군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민유기)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보육시설 이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부여하고 보육교사와 원아, 학부모 등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위해 마련된 자리.
올해 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서로간의 믿음과 신뢰를 쌓고 소중안 내 아이를 믿고 맡기고 또 내 아이처럼 돌봐준다는 약속을 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삼산·참솔,두리,보은,요한,관기,사랑 등 보은군내 7개소 원아와 학부모, 보육교사가 한 가족이 즐거운 여름밤을 보내면서 평생 간직할 추억을 쌓았다.
식전행사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리, 곰, 사자 등의 동물캐릭터들과 사진 찍기와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겼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팀별로 나누어 신나는 율동, 각종 이벤트 게임 등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본격적인 가족간의 사랑이 무르익었다.
또 보은고등학교 관악부와 무지개악단의 초청공연이 이어지며 가족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으로 화합을 위한 장이 펼쳐지고 불꽃놀이로 가족 사랑의 밤 행사가 마무리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