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보은교육장배 인라인롤러대회

지난 10일 보은교육청(교육장 김중규)이 주관하고 충북인라인롤러연맹이 후원하는 교육장배 인라인롤러대회가 보은읍 학림리 보은인라인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이 대회는 군내 초·중학생들에게 인라인롤러 명문지역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하고 인라인롤러 저변확대와 우수선수 발굴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대회에 군내 초중학생 180여명이 참가해 각각 14개 부문으로 대회가 치러졌으며, 김중규 교육장을 비롯한 각 학교 교장 및 지도교사들, 학부모들이 참석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여름처럼 무더운 날씨를 보였던 이날 대회에는 동광초, 보은중, 보은여중 인라인롤러부 어머니들이 과일, 떡, 음료수를 준비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진행을 맡은 지도교사들에게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대회 성적은 다음과 같다.
▲단체전
△종합우승 : 동광초(남), 동광초(여), 보은중, 보은여중 △준우승 : 수정초(남), 삼산초(여), 보덕중(남), 보덕중(여) △3위 : 삼산초(남), 탄부초(여), 원남중(남)
▲개인전
△3관왕 : 임연수(보은중, 300m·1000m·2000m계주) △2관왕 : 김낙구(동광초), 신현식(수정초), 송채윤(동광초), 전영미(동광초), 이혜진(동광초), 정우영(보은중), 정호영(보은중), 조재순(보덕중), 김현지(보은여중), 김희수(보은여중)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