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회 정견발표
상태바
토론회 정견발표
  • 보은신문
  • 승인 2008.04.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기호 2번 심규철

◆ 정견발표 ◆ 
한나라당 기호 2번 심규철 후보

이번 18대 총선을 맞아서 저는 이제 남부3군 군민 여러분에게 변화된 모습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선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남은 기간 얼마 안 남았습니다만은 많은 성원과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리면서 제 말씀 시작하겠습니다. 이명박 정부 출범 이후 치러지는 이번 18대 총선에서 보은·옥천·영동은 대통령의 경제 정책과 손발을 맞출 수 있는 강력한 여당 국회의원을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충북에 가장 소외되어 있고 재정자립도 약한 우리 남부3군은 중앙 정부의 적극적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남부3군 도시가스 문제만 해도 지난 노무현 정부에서는 경제성이 없다는 이유로 추진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도시가스 공급은 경제 논리가 아닌 농촌 복지 차원에서 풀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앙정부를 움직일 수 있는 여당 의원의 힘이 필요하다. 이런 힘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남부3군 도시가스공급 문제는 결코 추진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대전 옥천 간 전철 노선 구축, 또 수천억 원의 국비가 지원돼야 하는 보은 바이오산업단지에 성공적인 추진, 영동 늘머니 과일랜드 특구 지정 등을 도시가스 공급과 함께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사업들은 여당 의원이라는 강력한 힘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어렵습니다. 지난 18대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저는 한나라당 도당 선거위원장으로 진두지휘해서 경제대통령 이명박을 만들었습니다. 보은영동옥천의 발전이 필요하다면 이제 내각에 입각할 수 있다는 실세 정치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보은옥천영동 군민 여러분 남부3군 경제발전 제가 해내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