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회 정견발표
상태바
토론회 정견발표
  • 보은신문
  • 승인 2008.04.0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민주당 기호 1번 김서용 후보

◆ 정견발표 ◆ 
통합민주당  기호 1번  김서용 후보

저 김서용의 출마는 그 자체만으로도 남부 3군의 전면적 세대교체의 출발을 의미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지난 10여년 간 80년대식 지역 발전 개념에 빠져 있어서 남부 3군이 그동안 낙후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우리가 70년대, 80년대식 기업유치에 목을 매거나 그 동력에 머물고 있다면 더 많은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돈이 되고 경제가 된다면 자치단체에서도 그리고 지역 차원에서도 수천억의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지역 발전을 준비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우선 대청호 상류지역 전체를 유기농업 지구로 만들어 농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금강 상류지역을 친환경적 발전을 위한 기본토대로 확 바꾸어 나가고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발전과 관련해서 저는 새로운 지역 발전을 준비할 새로운 세대, 새로운 혁신 리더들이 준비되어 나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은에는 자연치유타운을 건설하고 매년 세계의 자연치유 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는 사람들, 영동에는 난계국악 축제를 세계의 민족음악 축제로 개최해 나갈 수 있는 분들, 그리고 또한 노근리 일대의 역사공원을 평화공원과 평화박물관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분들 그리고 옥천에서는 전국 최고의 교육연수타운과 스포츠교류센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사람들, 이 사람들이 보은·영동·옥천의 미래를 준비해나갈 분들입니다. 이 모든 프로젝트는 세대교체로부터 출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