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교육장배 인라인롤러대회 성료
상태바
제 2회 교육장배 인라인롤러대회 성료
  • 보은신문
  • 승인 2007.05.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광초·보은중·보은여중 종합우승
롤러 명문지역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하고 롤러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한 제 2회 교육장배 인라인롤러대회에서 동광초등학교와 보은중학교, 보은여중이 각각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1일 보은교육청(교육장 박진규)은 보은읍 학림리에 위치한 롤러 경기장에서 군내 초·중학생 180여명이 선수로 참가한 가운데 초·중등부 각각 14개 부문으로 대회를 치렀다.

출전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서로의 실력을 겨뤘으며 인라인롤러의 저변 인구 확대와 스포츠선진문화의 하나로 자리매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대회에는 선수들 뿐만 아니라 기관단체장 및 학부모 등이 참여해 출전 선수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경기를 통해 현재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인라인롤러 메카로써의 보은 지역 인라인롤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대회 성적은 다음과 같다.
▲단체: △종합 우승 : 동광초교(남녀 동반), 보은중, 보은여중 △준우승 : 속리초교, 수정초교, 원남중, 보덕중 △3위 : 수정초교, 삼산초교, 보덕중
▲개인 △2관왕 : 윤형대(속리초교), 김지훈(동광초교), 김수민(동광초교), 김슬비(동광초교). 조재순(보덕중), 장병순(보은중), 김재국(보은중) △3관광 : 윤일승(보은중), 이주희(보은여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