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이모저모
상태바
출향인 이모저모
  • 보은신문
  • 승인 2007.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구 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재대구 보은향우회(회장 김창환)의 정기총회가 지난 22일 알리앙스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구향우회에서 붑동반 등 가족들이 참석해 신년 인사회를 갖고 보은에서도 김정수 부군수가 첨석해 대구 출향인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보은군은 대구 향우회원들에게 보은에서 생산된 혼합곡과 황토비누를 선물하고 대추도 선물해 행사장에서 시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김창환 회장이 연임되고 조덕제 사무국장이 이임했으며 신임 한명각씨가 선출됐다.
김창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무엇보다 회원 여러분의 후원과 격려 속에 지난 한해를 잘 마무리 한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보은인으로 긍지를 갖고 생활해 회원 모두 대구에서 이름을 날릴 수 있도록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수 부군수가 축사를 하고 케<&07644>절단식 및 건배 제의 등 조촐하지만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재울 보은 향우회
재울 보은중 동문회 정기 총회 개최
울산에 거주하는 보은중학교 동문회(회장 이달국) 회원들이 연초 신년인사회를 겸한 정기총회를 가졌다.
지난 24일 재울 보은중학교 동문회는 진장동 ‘우뚝 해장국’ (뼈다귀 감자탕) 정기총회를 갖고 지난해 사업 결산 및 올해 사업계획을 의결하면서 덕담을 주고 받으며 회원들의 건강과 발전을 기원했다.

재울 동울산 보은향우회 정기 총회 개최
동울산 보은향우회(회장 추팔수) 정기총회가 2월14일(수) 개최된다.
장소는 남목 육삼 숯불갈비이다.
이날 동울산 보은향우회는 회원간 신년 인사 및 지난해 사업에 대한 결산과 함께 올해 사업계획에 대한 협의를 할 예정이다.


【출향인 이모저모】
▲김태희 박사(내북 염둔)는 지난 10일 부산시 서구 동대신동 3가에 본부를 둔 4·19 정신선양회 회장에 추대.
한편 김태희 회장은 24일 부산 영주동산에 위치한 민주공원에서 4·19정신 선양회의 2007년동 정기총회를 개최.

▲김영두(54, 탄부 하장)씨가 상주시 경찰서장으로 재임 중이다

▲고명석(41)씨가 지난 23일자 해양경찰청 인사에서 속초 해양경찰서장에 부임.
서울시립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인디애나 주립대학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이 서장은 행정고시 출신으로 1998년 해양경찰청 고시 특채로 임용된 후 해양경찰청 보안계장, 해양경찰청 발전기획단, 혁신기획단 조직발전팀장, 정책홍보관리관 혁신단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