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인라인롤러대회 개최
상태바
전국 인라인롤러대회 개최
  • 보은신문
  • 승인 2006.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여개팀 800여명 보은 찾아
지난 23일 인라인롤러대회가 보은읍 중동리에 있는 인라인롤러경기장에서 개막됐다. 제25회 회장배 전국 학교 및 실업팀대항 인라인롤러대회가 지난 23일 보은읍 중동리에 있는 인라인롤러경기장에서 개막됐다.

오는 26까지 대한인라인롤러연맹 주최로 열리는 이 대회에는 전국의 초·중·고등부와 대학구 실업팀까지 150여개 팀 8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한 가운데 남녀 초등부, 중고등부, 실업부로 나뉘어 트랙경기 6종목으로 치러진다.

보은군에서도 △동광초등학교 김태형, 김소영, 이연정, 이정원, 홍광일, 임연수, 박민정, 어태웅, 윤명준, 김은수, 허 봉, 권민기, 홍광재, 이종선, 김지훈, 김은범 선수가 출전했다.

또 △보은중 이두희, 김민호 선수가 출전했으며 보은출신으로 △청주 봉명중 강정호 선수 △일신여중 윤나리 선수가 출전했다.

이밖에 △청주고 설재현 선수·양지호 선수 △충북 인터넷고 전호식 선수 △일신여고 이다영 선수 △충북대 설재훈·이경훈 선수 △청주시청 전소연 선수가 출전해 기량을 겨루고 있다.

이번 대회는 등록선수들의 경기경험 축적 및 경기력 향상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인라이너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인라인롤러 종목의 저변확대는 물론 보은지역경제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