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 창 하 (기초의원 다 선거구)
상태바
■ 박 창 하 (기초의원 다 선거구)
  • 보은신문
  • 승인 2006.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소 : 삼승면 상가리
△생년월일 : 1949년 1월22일(만 57세)
△학력 : 삼승초등학교 졸, 보은중학교 졸, 보은농고 졸업
△경력 : 삼승·수한·회인·보은·탄부·마로농협 근무, 현 고엽제 후유의증 전우회 보은군 사무장, 현 자유총연맹 삼승면 지도위원장, 현 삼승초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출마소견 : 군민여러분의 복지증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소신을 가지고 이번 군의원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30여년의 농협생활을 바탕으로 군민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첫째 3가지의 기본방향을 저의 신조로 삼고 열심히 일하려 합니다.
우선, 심부름꾼으로 군민 여러분의 손발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십시오.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리고, 감시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적은 군 재정의 효율적 운용을 위해 부족한 재정확보에 노력하며 불요불급한 재원의 낭비를 줄이고 적재적소에 필요한 재원이 투자되도록 감시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협력자로서의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군과 의회 사이에 견제와 감시만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보은군이라는 한 배를 탄 우리들입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뜻을 군정에 전달하는 조력자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서로 협력하고 합심할 때 하나되는 우리의 보은군은 이룩되리라 확신합니다.

둘째 군민 여러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일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보은군을 위한 지역개발의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지역특산품 명품화 추진으로 보은군이 활용할 수 있는 모든 특산품을 재화의 가치를 창출해 소득으로 연계하겠습니다.
점차적으로 농약 및 화학비료 사용량을 줄여 친 환경농업을 정착시킴으로써 생산자의 소득증진과 소비자의 안정적인 소비확대를 추진하겠습니다.
농촌의 소득증대 방안을 위해 군과 여러분들과 함께 소득원 발굴사업을 펼치겠습니다.독거노인 및 고령화 되는 노인들을 위한 복지시설과 편의 시설 확충에 노력할 것입니다. 소년소녀가장 및 결손가정을 위해 자매결연 맺기 운동을 적극 추진해 어려움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장애인 및 소외되는 군민들을 위한 복지혜택이 골고루 돌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저만을 위해 앞만 보고 살아온 삶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을 위해 헌신하며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