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소식
상태바
출향인소식
  • 보은신문
  • 승인 2005.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보은 군민회】

속리산우회 산행
속리산우회(회장 이병길) 회원들이 12월11일 송년산행을 실시한다.
88차인 이번 산행은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과 과천시, 안양시에 걸쳐져 있는 삼성산(478m)이다.
출발일시 12월11일(일) 오전 9시50분이며 출발장소는 서울대 관악산 입구 광장이다.
산우회 관계자는 오전10시 바로 출발이므로 시간엄수를 당부했다.

재경 보덕동문 산사랑회 산행
보덕중학교재경동문회원들의 등산 모임인 재경보덕동문산사랑회(회장 백태영) 12월송년 모임 겸 정기산행이 12월11일 실시된다.
등산행지는 청계산이며 오전 10시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2번출구이다.
보덕동문 산사랑회는 산행 후 지난해 모인을 가졌던 청계산 자락의 진부촌에서 임원 선출과 정기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산사랑회 관계자는 산행이 어려운 회원은 진부촌 식당에서 갖는 오후 단합행사에라도 참석해줄 것을 바라고 있다.(진부촌 연락처031-426-2442)

외속 황곡 출신 이석규씨
외환은행 청주지점장으로 발령
외속리면 황곡리 출신으로 외환은행 서울 충무로 지점에서 근무했던 이석규씨가 청주 지점장으로 발령을 받았다.
이석규 지점장은 고향 지점의 책임자로 근무하게 돼 기쁘면서도 어깨가 무겁다며 환전업무 등 고향 주민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울 보은 향우회】

재울산 충북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재울산 충북향우회 19차 정기총회가 11월24일 울산시 동구 한마음회관 다목적실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충북 향우회 소속 각 지회 회장 및 부회장과 총무가 참석했으며 재울 보은향우회 임원 80여명도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칙 수정 및 임원 선출, 새해 예산 및 사업계획에 대한 의결이 있었는데 임원 선임의 건에서는 한기석 회장을 재 추대했으며 나영신 감사 등 임원 전원을 유임시켰다.
재울 충북 향우회 내년도 사업계획을 보면 △4월 영남지구 합동산행 △6월 여성부 주최 일일호프 △7월 향우회 창립기념 행사 및 장학금 전달식 △10월 충북향우회 한마당 큰잔치 △11월 충·남북 합동 산행 △12월 송년회이다.

향우회 연합임원
정기월례회 및 송년모임
향우회(회장 이달권) 연합임원 정기 월례회 및 송년모임이 오는 8일 오후 7시에 개최된다.
장소는 삼산동 삼태육경횟집(☎268-7794)이다.
이날 모임에서는 제 18회 충북 향우회 체육대회 결산보고 및 2005년도 각종 행사 개최 결과에 대해 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동울산 보은향우회 송년회
동울산 보은향우회(회장 추팔수) 송년모임이 오는 19일 저녁 7시 동구 일산동의 하모니 웨딩홀에서 있다.
동울산 보은향우회 관계자는 전 회원들이 가족동반으로참석해 송년모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