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소식
상태바
출향인 소식
  • 보은신문
  • 승인 2005.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보청천사람들회 임원 개선
대구·경북지역내 마로면과 탄부면 지역 출향인들로 구성된 보청천사람들회는 조덕제씨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는 등 임원진이 개편됐다.
신임 조덕제 회장은 마로면 관기리 출신으로 관기초등학교와 보덕중학교를 졸업하고 대구 영남대학교를 나와 교편을 잡다 퇴직하고 현재는 인테리어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재대구 보은군 향우회 사무국장을 맡고 있다.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조덕제 △수석 부회장 김진혁(마로 소여) △부회장 박관래(마로 세중)·백영만(마로 오천) △총무 이규현(탄부) △감사 김종민(마로 세중)·배상식(마로 한중)
△운영이사 안병배(마로 소여)·류효진(탄부 사직)·최동욱(마로소여)·구제용(탄부 대양)·황인상(탄부 사직)

재전 보은중 동문회9월 월례회 개최
재 대전 보은중학교 동문회(회장 김진원) 9월 월례회가 지난 8일 오후 7시 보은중학교 22회 백상권씨가 운영하는 대화동 계경목장에서 있었다. 이날 보은중학교 동문들은 재 대전 동문회 발전과 회원간 친목도모 및 기수별 동창회를 활성화시키는데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보우회 정기 모임
보은중학교 12회 졸업생중 서울 및 수도권에 사는 동창모임인 보우회 9월 정기모임이 29일 동대문운동장인근 옥천집에서 개최됐다.
회원들은 오늘도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회원간 친목을 다지고 보우회의 발전, 고향 보은의 발전도 함께 고민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재경 보덕중학교 동문회 개최
재경 보덕중학교 동문회(회장 구운회) 제 7차 정기총회가 10월16일 대림동 대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동문회칙 개정 등에 대한 논의와 함께 체육대회도 열어 선후배간의 정을 돈독히 쌓고 화합도 다지며 동문회 발전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재경 삼산초교 제 56회 정기모임
재경 삼산초등학교 56회 동창회(회장 조형래) 가을 정기모임이 10월22일에 있다.
56회 동창회는 청계산을 등산하고 야유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산행 집합 장소는 지하철 4호선 과천 정부청사역 대합실로 오전 10시까지 나가면 된다.

재경 보덕중 산사랑회 주왕산 등산
재경 보덕중학교 출신들로 구성된 재경보덕중 산사랑회(회장 백태영)가 10월9일 정기산행으로 경북 청송 주왕산을 등반한다.
집합장소는 10월7일 오전 7시까지 사당역 10번 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