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자영고 총동문회 성료
상태바
보은자영고 총동문회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5.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 및 체육경기 통해 동문 화합 다져
보은자영(농)고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후배간의 정을 나누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흥겨운 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보은자영고(교장 유세정) 총동문회(회장 박종기, 9회)는 지난 12일 제27차 동문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를 모교 태봉관에서 군내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 동문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오래도록 사무총장을 역임하고 현 감사를 맡고 있는 17회 김종범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직전 동문회장인 8회 최원춘 동문과 직전 사무총장인 19회 차영은동문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박종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총동문회장을 맡아오면서 많은 것을 보고 느꼈다. 임기동안 동문과 모교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며 “오늘만큼은 순수했던 학창시절로 돌아가 선·후배 동문간 회포도 풀고 우정과 친목을 더 한층 다지는 한마당 잔치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점심식사와 함께 2부 행사로 행운권을 추첨해 동문들이 기증한 자전거 등 300여점의 경품을 동문들에게 골고루 나눠주었으며, 3부 행사로 축구 및 배구, 족구 등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한편 보은자영고 동문들은 송로주와 충북 시원소주 무료 시음회 등을 개최, 선·후배간 친목 도모와 화합을 다지는 등 모처럼 흥겹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