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e-뱅킹 행운클릭 이벤트 실시
상태바
농협 e-뱅킹 행운클릭 이벤트 실시
  • 곽주희
  • 승인 2005.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말까지 40일간 섬여행권, 전화기 등 제공
이번 여름휴가를 독도, 울릉도 등 섬으로 계획한 고객들은 농협이 지난 23일부터 6월말까지(40일간) 실시하는 인터넷뱅킹 고객사은이벤트에 참여해 클릭만으로 여행권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농협은 행사기간 중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으로 한 번이라도 자금이체를 실시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섬여행권(5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농협관계자는 “이번 섬여행 이벤트에는 독도, 울릉도, 제주도 외에 해신촬영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완도, 보길도와 천상의 비경 백도, 거문도가 포함되어 있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텔레뱅킹 이용고객 100명에게는 휴대폰같은 집 전화기 ‘안(Ann)’을 선물로 주며, 6월중 세금·공과금을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한 고객 1000명에게는 캐쉬백 1만원씩을 지급한다.

특히 모바일뱅킹에 가입한 고객은 4월부터 실시한 ‘모바일뱅킹 사은이벤트’와 더불어 혜택을 더블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뱅킹에 가입하면 각종 수수료 면제에 즉석에서 5000원권 농산물상품권과 70분 휴대폰 무료통화권을 발급, 명품냉장고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벤트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banking.nonghyup.com 또는 가까운 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농협 인터넷뱅킹은 인터넷뱅킹 평가서비스 기관인 스톡피아가 농협 등을 포함한 18개 은행의 인터넷뱅킹을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 2003년이래 7분기 연속 AAA등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