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대전 보은중 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재 대전 보은중 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 곽주희
  • 승인 2005.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김진원회장 및 임원진 선출
부회장 양태홍·김원기
감사 안효권·송근수
사무총장 양천석
총무 송영철·김태수
홍보이사 박상규

대전 및 인근 충남지역에 살고 있는 보은중학교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문간 화합을 다지고 친목을 도모했다.

재대전 보은중학교 동문회(회장 김상범, 12회)는 지난 12일 대전 사구 만년동 한수위 한정식에서 제1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종기 군수와 이재수 재경군민회장, 보은중학교 총동문회 김동률(10회) 회장과 재경 보은중 동문회 이정효(10회) 회장, 재청 동문회 김동호(8회) 회장, 보은중학교 김한식(14회) 교장 등이 참석했으며, 재대전 보은중 동문회 1회부터 33회까지 각 기수별 동문 100여명이 참석,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서울, 청주, 대전 등 12회 동문들이 대거 참석해 이임하는 김상범 회장과 취임하는 김진원 회장을 축하해 다른 동문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상범 회장은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박종기(4회) 군수와 1회 김원식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천의범(15회) 동문과 나상연(22회) 동문에게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날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모금한 1000만원의 발전기금에서 결산이자로 21회 이봉식 동문 자녀인 이상엽(대성고 2년)군에게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어 이임하는 김상범 회장의 인사말과 보은중 총동문회 김동율 회장의 격려사, 박종기 군수, 이재수 재경군민회장의 축사와 김한식 교장의 모교 소개가 이어졌으며, 경과보고 및 활동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의결했다.

임원 선출에서는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12회 김진원 상임부회장을 선출했다. 또 부회장으로 양태홍(14회), 김원기(15회)동문을, 감사에 안효권(17회), 송근수(21회) 동문, 사무총장에 양천석(16회), 총무에 송영철(20회), 김태수(23회), 홍보이사에 박상규(22회) 동문을 선출하고 신임 김진원 회장이 임명장을 전달했다.

8대 김진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년동안 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김상범 회장에게 감사드린다” 며 “동문 상호간 위로·격려·칭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각 기별 동창회 활성화와 6월안으로 동문회 사무실 개소 등 동문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