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군민회 이우학 이사
상태바
재부산군민회 이우학 이사
  • 곽주희
  • 승인 2005.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기공 동문회 속리산 유치
국립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정철영)는 오는 5월1일 내속리면 사내리 속리산 대형주차장 잔디공원에서 제1회 동창회장배 동문 등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등반대회(대회장 황상석, 동문산악회 회장)는 재부산군민회 이우학(회남 분저) 이사가 고향 보은군으로 유치한 것.

이에 이 이사는 지난 13일 보은군을 찾아 박종기 군수를 방문, 대회 협조를 요청했다.

군에서는 부산기공 총동창회의 지원속에 애드벌룬과 플래카드를 설치하고 의자와 앰프시설등 대회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보은농협(조합장 안종철)에서도 이날 농산물 판매장을 개설,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전시판매하기로 했으며, 속리산관광협의회(회장 최석주)에서도 요식업 조합에 요청해 부산기공 동문들의 먹거리를 위해 통돼지 바베큐와 술과 음료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동문산악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등산대회(법주사 관람), 단합의 밤, 기념식 및 폐회식으로 진행된다.

이우학 이사는 “천년 고찰 법주사가 있는 고향 보은 속리산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동문 등산대회를 고향에 유치하게 됐다” 며 “6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것으로 예상, 지역 이미지 제고와 고향 농특산물 구입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라일석 부산지역 명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