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 군민회 15차 정기총회
상태바
재부산 군민회 15차 정기총회
  • 곽주희
  • 승인 2005.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결산 및 감사보고, 공로장 수여
재부산 보은군민회 제15차 정기총회가 3월31일 연산로타리 석산부페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는 군민회원뿐만 아니라 박종기 군수 및 오규택 의장, 김기훈 부의장, 구환서·박세용·이달권·김주흥 의원, 권병각 사회단체협의회장, 이종환 보은발전협의회 집행위원장, 군청 실과장 및 읍면장, 여성단체 임원 등이 참석해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해 주었다.

또한 이재수 재경 군민회장 및 임원진, 김창환 재대구 군민회장과 신문균 전 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했으며, 박희태 재부산 보은중 동문회장, 박만수 재부 영동군민회장, 옥천군민회장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재포항 향우회와 재울산 군민회에서는 참석하지 못하고 화환과 축전을 보내 축하의 마음을 함께 했다.

이날 군민회에서는 법률자문 변호사로 영동군 출신의 장 호 변호사를 위촉했으며, 군민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영숙(회북 중앙) 부회장, 이우학(회남 분저) 이사, 박근용(삼승 원남) 회원이 공로장을 받았다.

군에서는 어성수 행정과장이 프리젠테이션으로 군민회원들을 대상으로 올해 군정보고를 실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총회를 위해 보은군(군수 박종기)에서는 황금곳간쌀(1㎏)과 보은 막걸리를 군민회에 전달했으며, 군민회에서는 기념품으로 수건과 김, 회를 전달했다.

이달홍 회장은 “군민회 정기총회를 축하해 주기 위해 고향 보은에서 참석해주신 박종기 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 군청 관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군민회 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를 해준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군민회 발전과 고향 보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라일석 부산지역 명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