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학생 4-H회원 장학금 지원
상태바
우수학생 4-H회원 장학금 지원
  • 곽주희
  • 승인 2005.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14명 280만원, 졸업식 시상 18명
농업기술센터(소장 김태수)는 평소 품행이 단정하고 학교생활이 성실하며 4-H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학생 4-H회원 14명에게 한국마사회 특별적립금으로 지원하는 장학금을 1인당 20만원씩 280만원을 지원했다.

또한 지·덕·노·체 이념을 생활화하고 보은군 4-H회 발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18명 졸업자에게는 보은군 4-H후원회(회장 이진원)에서 각 학교 졸업식에서 표창장과 상품을 지원했다.

장학금 수상자는 안형찬(보은중), 김응혁(속리중), 조주희(보덕중), 권태진(원남중), 홍지명(회인중), 정윤섭(내북중), 이귀남(보은여중), 김복규(보은고), 김승진(정보고). 구본경(정보고), 이재선(보은여고), 고민선(보은여고), 추월선(자영고), 박민규(자영고) 회원 등 11개교 14명이다.

졸업식 수상자는 김응경(종곡초), 김준호(속리초), 김연수(산외초), 김진아(삼산초), 임창혁(동광초), 안광채(관기초), 김은혁(판동초), 안형찬(보은중), 박현호(속리중), 이재윤(보덕중), 강선묵(원남중), 유광재(회인중), 이영섭(내북중), 우예영(보은여중), 김한기(보은고), 이인선(보은여고), 송민교(자영고), 김응덕(자영고) 회원 등 18명이다.

한편 농업기술센터는 청소년들이 농사와 생활에 대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워 익히고 집단활동을 통해 사회협동생활의 훈련을 쌓도록 지도하고 4-H회의 육성을 위해 개인과제, 단체과제를 이수토록 해 농심계발과 농업의 기초소양을 함양토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