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태 곰두리 봉사회장 취임
상태바
박인태 곰두리 봉사회장 취임
  • 곽주희
  • 승인 2005.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회장 이·취임식 개최
지난 26일 문화원 시청각실에서 보은군 곰두리봉사회 회장 이·취임식.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을 돕기 위한 단체인 보은군 곰두리봉사회 5대 회장으로 박인태 회장 취임했다.

지난 26일 문화원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박종기 군수, 양승학 교육장 등 군내 기관 및 사회단체장 곰두리봉사회 회원, 장애인연합회 임원, 장애인후원회 회원, 자원봉사센터 임원, 타 시·군 회장단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강호웅 회장은 “많은 도움을 주신 장애인 후원회, 자원봉사센터, 사회단체 임원진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와 사랑을 베풀어 준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취임하는 신임 박인태 회장에게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취임하는 박인태 회장은 “서로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사이라는 순 우리말인 너나들이란 말이 있듯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마음 터놓고 지낼 수 있는 봉사를하고 싶다” 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곰두리봉사회의 체계적인 회원 관리 및 활동 강화로 조직 역량을 극대화해 회원들과 함께 참 봉사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곰두리봉사회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육종복(삼승 원남), 김연왕(산외 중티) 회원이 우수회원 금뺏지를 수상했으며, 곰두리봉사회에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은 장애인후원회 사무국장인 최윤식씨가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한 강호웅(보은 삼산) 직전회장과 배인수(보은 삼산) 사무국장이 재직기념패를 받았으며, 신입회원으로 송주은(세아음악학원 운영)씨와 박순자(다운타운 운영)씨가 입회해 회원증서를 각각 받았다.

2005년부터 2006년까지 2년 임기동안 활동할 회장단 및 임원진은 △직전회장 강호웅 △회장 박인태 △부회장 정진원(보은 삼산), 육종복(삼승 원남) △사무국장 김진철(보은 죽전) △사무차장 이상권(보은 중동) △재무 임인권(보은 교사) △복지사회분과위원장 김점회(보은 이평) △지역조정분과위원장 최진성(보은 교사) △차량지원분과위원장 김기남(보은 교사) △회원확장분과위원장 한현수(보은 강산) △대회준비분과위원장 배인수(보은 삼산) △감사 김인수(보은 교사), 김창희(산외 동화), 김복만(내속 중판) △자문위원 정원수(산외 대원), 염창용(보은 교사)씨 등이다.

한편 보은군 곰두리봉사회는 지난 97년 4월 초대 정원수 대장을 선출하고 8년동안 염창용, 신옥근, 강호웅 회장이 군내 장애인의 행사시 인원 수송은 물론 집수리 봉사, 빨래 봉사, 사랑의 김장김치전달 봉사, 불우학생돕기, 노인경로잔치 차량 봉사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