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품질관리, 홍보 최선
상태바
쌀 품질관리, 홍보 최선
  • 곽주희
  • 승인 2005.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부농협 권규식 조합장 신년설계
희망찬 을유년이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해 탄부농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탄부농협은 올해 새 농촌 새 농협 운동의 새로운 각오로 농협이라는 이름만 남기고 새롭게 달라지고자 하는 노력으로 조합원과 탄부농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우선주의로 모든 사업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습니다.

소비자로 하여금 최고의 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고품질쌀 생산에 예산을 1000만원 편성하여 품질인증쌀 생산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영농자재 지원비로 2800만원과 농업인 자녀 장학금 지원 500만원, 지역 문화사업의 풍물놀이 지원 100만원, 축산농가 방역활동 지원 100만원 등 교육지원사업비에 총 1억2800만원의 예산을 편성했습니다.

상호금융의 영업기반 확충으로 경영안정성과 수익성 제고에 힘쓸 것입니다.
우리 쌀을 명품브랜드화 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 품질인증미의 생산과 품질관리에 주력하겠습니다.
또 우리 쌀의 홍보를 위해 3월중 국민가수 출향인 태진아씨의 협조로 서울에서 펜싸인회를 개최해 안정적 판로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우체국쇼핑과 우체국 택배 등 탄부농협의 쌀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영농자재는 조합원의 생산비 절감을 위해 최저가의 농용자재 공급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습니다.

협동조합 개혁의 일환인 조직의 규모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명실상부한 협동조합 재탄생의 해로 정해 추진할 계획입니다.

희망찬 을유년 새해에도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