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사육기반 조성 노력
상태바
한우사육기반 조성 노력
  • 곽주희
  • 승인 2005.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로농협 노재덕 조합장 신년설계
마로농협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을유년이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동안 우리 마로농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우리 마로농협 임직원은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조합원의 교육지원사업을 통한 소득증대를 위하여 우리농협의 실정에 맞는 축산농가의 인공수정 교육 등을 실시하고 홍고추 출하의 확대를 위하여 공판장과 기술센터 등의 교육기관과 연계한 실질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교육에 내실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양축농가의 신청을 받아 고품질 한우생산을 위한 비육용 숫송아지 구입자금(4억 연 3%금리)을 조기에 집행하여 마로면 고품질 한우 사육의 기반 조성과 농업인 소득증대에 힘을 쓰겠습니다.

4000만원 상당의 무상 영농자재의 공급을 조기에 실시하고 자재의 구입이 어려운 농가에는 구입편의를 위해 배달사업도 계속 추진하겠습니다.

그밖에도 구제역 방역, 신용보증료 지원,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농업인 안전공제료 지원사업 등 조합원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사업들을 추진하겠습니다.

마로농협이 건실하게 성장하고 조합원 여러분의 조합사업 전이용과 관심이 꼭 필요합니다.

지난해 우리 마로농협이 자기자본 증대사업을 추진한 결과 조합원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그 결과 이제는 보은군에서 출자금이 상위권에 오르는 실적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출자금 납입에 협조하신 모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마로 농협 조합원 여러분 및 고객여러분
앞으로도 마로농협은 조합원과 고객을 위하여 지역사회에 역할을 다하는 꼭 필요한 농협, 조합원과 고객에게 실익을 주는 고마운 농협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찬 을유년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