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안사업에 관심 기울일 터
상태바
현안사업에 관심 기울일 터
  • 곽주희
  • 승인 2005.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열 보은군의회의원 신년 설계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군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제4대 의회가 개원 된지 어느덧 2년 6개월이 지나 갑신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을유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그 동안 깊은 애정을 가지시고 지켜봐 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군민여러분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해는 올림픽에서의 환희와 감동이 있었던 반면, 행정수도 충청권이전 위헌 결정,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 파문, 수능 부정사건과 달러 가치의 하락 및 유가상승 여파로 국내경제가 침체되고 우리 군에서는 100년만의 폭설로 농업시설 붕괴, 축산농가를 비롯한 농업시설물에 커다란 피해를 주었고, 우리에게 고통과 실망을 안겨 준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복구지원에 군, 관, 민이 하나되어 설해피해 농가에 용기와 희망을 준 군민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보은의 대동맥을 건설중인 청원∼상주간 고속도로, 미원∼보은간, 옥천∼보은간, 청원∼보은간 국도 4차선 공사와 관광보은, 청정보은을 위해 추진하는 공원화사업과 군민체육센터건립, 공설운동장 리모델링 사업이 원만히 마무리 되도록 견제와 감시를 충실히 하며, 원만한 추진을 위해 집행부와의 협력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노령화로 인한 노인의 복지와 소외계층에 소홀함이 없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여 견문을 넓히고,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개혁을 통해 의정능력을 극대화하여 급변하는 지식 정보화 시대를 앞서가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찬 을유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나간 갑신년 한해동안 우리 보은을 더욱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고 자치의정 발전을 위해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보람과 기쁨의 한 해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