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렬 농협보은군지부장 신년 설계
상태바
김광렬 농협보은군지부장 신년 설계
  • 곽주희
  • 승인 2005.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봉사하는 농협 구현
존경하는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신년이 가고 꿈과 희망이 가득찬 을유년(乙酉年)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을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해 동안 농협을 아껴주신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 주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지난 한 해 우리 농업인들은 100년만의 때아닌 폭설로 시설하우스를 비롯한 각종 농업시설이 피해를 당해 좌절과 절망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10년만에 찾아온 무더위와 가뭄으로 밭 작물이 타 들어가는 시련을 겪었으며, 강풍으로 많은 농가에서 벼도복 피해를 입는 등 유난히도 많은 시련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농업인 조합원의 굵은 땀방울로 그 어느 해 보다도 대풍을 이뤄 냈습니다.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
지난 한해 동안 농협보은군지부에서는 보은군 농업발전을 위해 2002년부터 보은군과 관내 지역농협이 지자체 협력사업으로 2년간 추진해 온 ‘보은군 지역농업발전 외부컨설팅’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지역자율 특색사업을 적극 추진하였습니다.

보은군과 지자체 협력사업을 통해 ‘2004년 고추명품화 사업’과 ‘친환경 과수원조성 사업’,‘토양개량제 살포기 공급사업’,‘공동육묘장 사업’ 등 농업인 조합원의 실익증진 사업에 최선을 다해 노력했습니다.
농협보은군지부에서는 2005년에도 농업인 실익증대를 위한 지역자율 특색사업을 대폭 강화
하여 농업인 조합원 실익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농협보은군지부는 지역 유일의 제 1금융권 기관으로서 맡은바 소임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2005년에도 ‘새농촌 새농협 운동’을 통해 더욱 친절한 농협, 고객에게 봉사하는 농협, 고객께 사랑받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지역농협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와 유대강화 등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민들께 봉사하는 농협이 되겠습니다.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
농협보은군지부는 새해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성실함으로 농업인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의 곁에서 가장 친절하고, 가장 편안하며,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든든한 민족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희망찬 을유년 새해에도 뜻하시는 모든 것들을 소원 성취하시고,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