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 동문인의밤 성황
상태바
보은고 동문인의밤 성황
  • 곽주희
  • 승인 2004.1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처음개최, 동문 호응 커
보은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양화석)에서는 지난 10일 보은문화예술회관 지하 다목적실에서 제1회 보은고등학교 동문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보은고 총동문회의 동문인의 밤 행사는 매월 각 기수별로 동창 모임을 계속해오고 있던 중 12월에는 전체동문이 한 자리에 모여서 송년회를 실시함으로써 선·후배간의 친목 도모와 우애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주와 대전 등 타 지역 동문들과 군내 동문 등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1부 행사로 기수별 임원진 소개 및 회원 소개에 이어 개회식에서 양화석 동문회장의 인사와 김정희 교장의 축사, 양영식 교감의 학교현황 소개 등이 이어졌다.

학교 홍보에 이어 보은군민장학회 지원사항 및 후원방법 홍보 등 장학회 후원에 대한 협조사항을 동문들에게 전달했다.

2부 행사에서는 이벤트사의 진행으로 기수별 노래 및 장기자랑 등 친교의 시간을 가졌고, 동문들은 해마다 동문인의 밤 행사를 개최해 총동문회 발전의 기틀을 다지기로 했다.

양화석 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각 기수별 회장들의 중지를 모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청주, 대전 등 다른 지역에서도 동문회원들이 찾아오는 등 반응이 너무 좋아 앞으로도 계속 개최해 총동문회의 발전 기틀을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