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 제17회 보천종합예술제 성료
상태바
보은고 제17회 보천종합예술제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4.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고등학교(교장 김정희) 학생들이 젊음의 열정을 마음껏 발산한 제17회 보천종합예술제가 개최됐다.

보은고등학교 총학생회(회장 배재수)가 주관해 11월 29∼30일 이틀간 교직원과 학부모, 전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이번 축제 합동발표회에서는 관악부의 멋진 연주와 어머니회에서 준비한 중창, 학생들이 준비한 힙합댄스, 콩트, 사물놀이, 무술시범 및 차력, 보컬부 연주회, 졸업생일동의 무술시범 찬조출연, 페러디컬 댄스, 보천 가요제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또 C·A 및 동아리별로 틈틈이 준비한 학생들과 교사들의 만화 캐릭터 작품, 사진 작품, 시화작품 등 12개 특별활동반과 동아리에서 준비한 전시회가 행사기간동안 교내에서 열려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RCY와 불C文 동아리에서 연말 불우이웃돕기 먹거리 장터를 열었으며, 불우학생 돕기 알뜰시장을 열어 학용품, 책, 옷 등 물물교환이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근검절약하는 정신과 공동체 의식 및 따뜻한 친구애를 느끼는 시간도 가졌다.

레오, 볼링반, 4-H, 우주정보, 장기반, 탁구반, 컵스(야구동아리)에서는 경연대회를 개최, 모처럼 학업에서 벗어나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번 보천 종합 예술제는 매끄러운 진행, 학교의 아낌없는 지원 등으로 역대 어느 해보다도 풍성하고 다채로운 축제로 자리매김, 바람직한 청소년 문화 창달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