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상태바
생활체육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 곽주희
  • 승인 2004.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부면 개최, 주민 500여명 참가
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인수)와 군 보건소(소장 이종란)는 지난 10일 탄부면 보덕중학교에서 덕동대교 및 덕동리 석화마을 입구까지 5km와 10km를 왕복하는 생활체육 읍면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탄부면 주민 뿐만 아니라 다른 면 지역 주민 등 5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대회에서는 경품추첨을 통해 양복연(탄부 하장)씨가 김치냉장고를 받았으며, 이미자(보은 중초1)씨가 TV, 김지만(보은고 2년)군과 이정원(보은 장신)씨가 자전거, 위수연(보은고 1년)양과 강희선(보덕중 3년)군이 가스렌지를 받았다.

이날 대회 5km 여자부 경기에서는 하유정(보은 교사)씨가 우승을, 강진영(원사진관)씨가 2위, 최미란(삼승 원남)씨가 3위, 김순임(수한 동정)씨가 4위, 육정의(삼승 달산)씨가 5위, 이선숙(보은 교사)씨가 6위를 차지했으며, 5km 남자부 경기에서는 강희선(마로 소여)씨가 우승을, 정찬영(보은 장신)씨가 2위, 정장영(보은 장신)씨가 3위, 정명호(보은 죽전)씨가 4위, 강병운(탄부 장암)씨가 5위, 이재영(보은 교사)씨가 6위를 차지해 부상으로 기념메달을 받았다.

10km 경기 일반부에서는 김동현(경동보일러)씨가 1위를, 2위 김명수(보은 교사), 3위 정남기(삼승 원남), 4위 이봉기(태영건재), 5위 이미자(명성치과), 6위 이상임(보은 월송2)씨가 차지했으며, 10km 경기 마라톤 매니아부에서는 이창수(내속리면사무소)씨가 1위를, 2위 안진수(군청 행정과), 3위 김용식(단양상회), 4위 곽점기(보은 교사), 5위 배상철(보은 월송), 6위 신춘수(보은 교사)씨가 차지해 부상으로 각각 기념메달을 받았다.

이날 대회에서는 신화당(대표 양명근)에서 시계 2점을 경품으로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