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건강 걷고 달리기 성료
상태바
생활체육 건강 걷고 달리기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4.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 주민 600여명 참가해 건강 다져
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인수)와 군 보건소(소장 이종란)는 지난 12일 보은읍 뱃들공원에서 지산리 및 삼승면 둔덕리 입구까지 5km와 10km를 왕복하는 생활체육 읍면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보은읍 주민 뿐만 아니라 면지역 주민 등 6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한편 경품추첨을 통해 김종순(보은 삼산6)씨가 김치냉장고를 받았으며, 박성림(보은 학림)씨가 TV, 최민정(보은 중초1)씨와 박성수(마로 기대)씨가 자전거, 김인순(보은 신함1)씨와 이명순(보은 삼산)씨가 가스렌지를 받았다.

이날 대회 5km 여자부 경기에서는 김영자(보은 교사)씨가 우승을, 황미숙(해림상회)씨가 2위, 양화순(보은 교사)씨가 3위, 오점순(보은 장신)씨가 4위, 김순임(수한 동정)씨가 5위, 이미자(보은 중초1)씨가 6위를 차지했으며, 5km 남자부 경기에서는 서동현(금성씽크)씨가 우승을, 정찬영(보은 장신)씨가 2위, 이병주(동광초 4년)군이 3위, 정장영(보은 장신)씨가 4위, 이성모(한전 보은지점)씨가 5위, 강성원(보은스포츠)씨가 6위를 차지해 부상으로 기념메달을 받았다.

10km 경기 일반부에서는 정금영(보은 장신)씨가 1위를, 2위 김동현(보은 교사), 3위 정남기(삼승 원남), 4위 최영호(태영건재), 5위 박종호(마로 기대), 6위 박선학(보은 강산)씨가 차지했으며, 10km 경기 마라톤 매니아부에서는 박종구(마로 기대)씨가 1위를, 2위 이창수(내속리면사무소), 3위 염종복(보은 신함), 4위 전웅기(삼화유리), 5위 김용식(단양상회), 6위 강병운(탄부 장암)씨가 차지해 부상으로 각각 기념메달을 받았다.

이날 대회에서 보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최진영)에서 시계 2점, 보은새마을금고(이사장 서병수)에서 라면 3박스. 신화당(대표 양명근)에서 시계 2점을 경품으로 협찬했다.

김인수 회장은 “10월 탄부면, 11월 삼승면, 12월 내속리면,내년 1월 내북면, 2월 수한면, 3월 13일 회남면까지 실시하면 군내 11개 읍·면을 모두 실시한다” 며 “생활체육 순회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에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