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속리면 걷고 달리기 성료
상태바
외속리면 걷고 달리기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4.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400여명 참가, 건강 다져
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인수)와 군 보건소(소장 이종란)는 지난 11일 외속리면 장내리 속리초등학교에서 황해동입구 및 안도리 터널입구까지 5km와 10km를 왕복하는 걷고 달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에는 외속리면 주민 뿐만 아니라 타 지역 주민 등 4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박종기 군수가 참석해 걷고 달리기 대회 참가한 주민들과 함께 달리는 등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매월 개최되는 대회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보건소에서는 이날 대회에 참가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 체크 등 건강코너를 운영,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참가자 중 경품추첨을 통해 신주영(외속 봉비)씨가 김치냉장고를 받았으며, 황순예(산외 장갑2)씨가 TV, 김홍룡(외속 오장2)씨와 신주아(보은 용암)씨가 자전거, 구자용(보은 교사)씨와 최옥수(외속 하개)씨가 가스렌지를 각각 받았다.
이날 대회 5km 여자부 경기에서는 김경숙(보은 교사2)씨가 우승을, 나기연(보은 강산)씨가 2위, 김영자(보은 교사)씨가 3위, 김진주(청주 개신동)씨가 4위, 손정순(보은 강신)씨가 5위, 도영희(보은 삼산2)씨가 6위를 차지했다.

10km 경기에서는 박종구(마로 성하상사)씨가 1위를, 2위 안진수(군청 행정과), 3위 이창수(외속리면사무소), 4위 염종복(보은 신함2), 5위 전웅기(보은 삼산 삼화유리), 6위 김용식(단양상회), 7위 윤갑진(보은 이평), 8위 김홍인(보은 장신), 9위 엄학진(보은 교사), 10위 곽준희(보은 죽전), 11위는 정남기(삼승 원남)씨가 차지했다.

이날 대회에는 마라톤 동호회에서 휴대용가스렌지 5점, 보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최진영) 벽시계 2점, 보은새마을금고(이사장 서병수) 라면 3박스. 신화당(대표 양명근) 벽시계 2점, 봉비건설(대표 김윤식) 선풍기 1점을 경품으로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