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군연합회 연시총회
상태바
농촌지도자 군연합회 연시총회
  • 곽주희
  • 승인 2004.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계획 수립 및 감사패 전달
보은군농업기술센터(소장 김태수)는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14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 연시총회를 개최하고 2004년도 사업계획 수립 및 퇴임회장 2명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농촌지도자 군연합회(회장 이진원)의 올해 주요사업계획은 신규회원을 영입 확대하고, 분기별 회의 개최, 군 및 읍면 임원 현지연찬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다. 또한 회원 자녀 11명 장학금 지원, 읍면 하계연찬회 전 회원 참석 실시, 도농연대 농심살리기, 임원교육 및 수련회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밖에 도·농연대 농심살리기 추진, 풍년농사 한마당축제참가, 농촌지도자 중앙대회 참가, 농업인대회 추진 등을 수립했다. 농촌지도자 군연합회는 우애, 봉사, 창조의 정신으로 농촌지도자 발전과 농업인 복지증진, 소득증대에 기여한 탄부면 고인태, 삼승면 박팔현 회장에게 감사패와 금지환을 전달했으며, 신임회장인 탄부면 매화리 한무웅, 삼승면 둔덕리 전광수 회장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는 과학영농의 선도실천과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 주체로 농촌지도자회를 육성하기 위하여 전 회원에게 농업인 신문을 지원하고 품목별 연찬회 개최, 해외연수 실시 등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전문농업인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농촌지도자 군 연합회는 현재 432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