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대 동문회
상태바
청주교대 동문회
  • 보은신문
  • 승인 1990.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지부 체육대회
지난 5월12일 청주교대 동문회 보은군지부(회장 김홍원)는 총회를 겸한 탁구, 배구 등의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보은에 2백17명의 회원들이 있는 청주교대 동문회는 오는 5월20일 청주교대에서 있을 총 동문회 총회, 체육대회의 선수선발도 겸한 친목경기로서 이날 행사를 가졌다.

5개 지역구로 나눠 치러진 이날 대회에서 김홍원회장은 “해마다 친목 체육대회를 개최하는데, 각자 흩어져서 생활하는 회원들을 모아 하루동안의 만남의 장을 마련, 친목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보은군 소재 학교의 교사중 80%가 청주교대 출신인데, 보은군지부는 △회장 김홍원(송죽국교장) △부회장 김남훈(중초국교감), 김홍남(북암국교사), 김민자(삼산국교사), 이종열(송죽국교사) △총무 최춘국(삼산국교사)씨가 동문회 살림을 맡고 있다.

한편, 이날 대회성적은△1위 북부(중초, 아곡, 내북, 산외, 이식, 장갑국교) △2위 동부(세중, 소여, 기대, 관기, 수정, 북암, 삼가, 외속분교) △3위 중부(보은고, 상고, 농고, 여중고, 보중, 삼산, 동광, 학림, 종곡국교) △4우 서부(동정, 수한, 회인, 회남, 회동국교), 남부(보덕, 탄부, 사직, 판동, 삼승, 송죽국교)가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