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 맹주 충청향우회
상태바
부천시의 맹주 충청향우회
  • 송호/수도권총국장
  • 승인 2011.05.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천보은군민회, 높아진 위상 실감
재부천 충청향우회 체육대회에 참가한 정상혁 군수, 한재학 재부천 군민회장 등 재부천보은군민회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재부천보은군민회(회장 한재학)에서는 지난 15일 경기 부천시 원미 레포츠공원 운동장에서 개최된 제 6회 재부천시 충청향우회(총회장 최동선, 청주)체육대회에 참석하여 보은군민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날 행사는 부천시장(김만수, 충주), 지역 국회의원 5명과 시의원 등 부천시 주요 기관 단체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3천여명이 참가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고향인 보은에서 정상혁 군수가 이 행사에 내빈으로 초청되어 축사를 통하여 " 대추고을 보은군수 인사드립니다. 매년 부천충청향우회에서 보은의 대추축제에 많이 참석해 주어 감사하고 체육대회를 축하한다."는 짧은 축사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정 군수는 한재학 회장의 안내로 참석한 기관장 및 향우회 회장단 및 동향우회장들과 상견례를 갖고 보은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며 보은의 이미지를 각인 시켰다.

이날 보은군민회 회원들은 군수의 격려를 받고 고향의 발전을 위해 각자가 적극적인 참여를 다짐하면서 모두가 고향의 발전을 주문하는 등 고향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였다.
또한 재경보은군민회 명예회장인 이재수 회장도 참석하여 정군수와 동행하며 군민회원들을
격려하고 체육대회를 관람하면서 끝까지 자리를 지켜 회원들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게 하였다.
체육대회는 각 동 향우회별로 선수단을 구성하여 피구, 줄달리기, 승부차기, 단체줄넘기, 400미터 계주 등에서 기량을 겨루었으며 보은군민회 회원들은 각 동별 향우회 선수로 대거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일조를 하여 보은군민회 위상을 드높였고 가수로 활동중인 이보은(속리산면 북암)씨가 초청가수로 초대되어 행사 마지막 여흥을 멋지게 장식하여 보은의 이름을 더욱 빛냈다.
송호/수도권총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