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 오픈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0.10.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 보는듯한 생동감과 재미 선사
비대면 2020 보은대추축제를 열흘 앞둔 지난 6일 대추축제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보은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올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비대면 온라인으로 열리는 보은대추축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축제개요, 행사 프로그램, 커뮤니티, 이벤트 및 대추 및 농.특산품 구매 등으로  구성됐으며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을 이용해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인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명품 보은대추를 현장에서 직접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행사로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보은만남 대추맛남 사연공모전’ 등도 마련돼 이벤트 참여자에게 대추 등 보은 농.특산품 경품을 받는 행운도 제공한다. 또한 보은 명품대추를 비롯한 보은의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우수한 농.특산물을 홈페이지 온라인축제 장터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장터에는 햇 생대추가 규격별로 판매되며, 이외에도 보은 대추 가공식품, 황토 사과즙, 표고버섯, 칡즙 등 다양한 상품이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보은군 관계자는 “이번 대추축제는 새로운 방법으로 온라인을 통해 만나는 만큼 대추 등 농산물 판매로 이어져 농가 소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는 홈페이지 www.boeunjujub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