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부 참쌀 전국 홍보 눈길
상태바
탄부 참쌀 전국 홍보 눈길
  • 곽주희
  • 승인 2004.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택배 사은품으로 포스터 소개
우체국택배 사은행사 포스터에 탄부농협에서 생산하는 탄부 참쌀이 사은품으로 소개돼 돈 한푼 들이지 않고 전국에 홍보되는 효과를 거뒀다.

내고향 보은 탄부 참쌀은 2003년 고객만족도 택배부문 1위를 수상, 우체국에서 제49회 정보통신의 날을 맞아 우체국택배 사은행사 사은품으로 선정됐다.

우체국택배 사은행사는 지난 20일부터 30일까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49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90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내고향보은 탄부 참쌀 10㎏ 한 포대를 증정,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탄부 참쌀이 이번 우체국 택배 사은행사 사은품으로 선정된 것은 지난해 우체국 쇼핑 상품으로 등록, 평소 지역 사랑과 지역 농산물의 판로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보은우체국 이계송 국장이 이를 알고 우정사업본부에 강력히 추천해 성사된 것으로 탄부농협(조합장 권규식)에서 포장재를 지원, 포스터에 실리게 된 것.

권규식 조합장은 “전국에 있는 모든 우체국에 내고향 보은 탄부 참쌀 포장재가 실린 우체국택배 사은행사 포스터가 붙어 자연적으로 홍보되는 동시에 사은품 탄부 참쌀을 받은 고객들이 밥맛을 보고 주문할 것으로 기대, 홍보 및 광고 효과는 대단히 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탄부 참쌀은 농민신문에서 발행하는 정보지 전원생활 올해 1월호 31쪽에 이름값하는 쌀 전국 대표 브랜드 쌀 이란 제목의 기사란에 전국 8도 26개 쌀 중 하나로 뽑혔으며, 충북에서는 청원 생명쌀과 진천 생거진천쌀과 함께 실려 우수성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