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민 여러분!! 꼭, 답변해야 되는 일입니다.
본인은 충북 청원군에 거주하는 강 흥 식으로써, 지난 1995년 4월 19일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장장 7년째를 맞이하여 모든 재산과 신명을 다 바쳐가며 이제껏, 인류사가 급속도로 파행되어 가는 근본원인과 그에 따른 확고한 해법을 가지고 청와대를 비롯하여 온 천지에 메시지를 끊임없이 전하는 바,
불행하게도 해법도 없는 인간들이 각계각층에서 이미, 온갖 훌륭한 말과 글을 조합하여 세상을 어수선하게 한 결과, 선량한 국민들까지 본인의 메시지를 보고 불필요한 오해 및 무관심을 자아내기에 여념이 없는 터, 지금껏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김대중 대통령 및 많은 사람들이 자칭, 민주화 운동 및 민주화 투사라고 하면서 지난 군사독재 시절 그 얼마나 통곡의 한을 온 천지에 외치었으며, 온 국민들에게 어떻게 하소연을 하였습니까?
그런 사람들이 지금에 와서 대한민국의 대표부에 포진되어 정권을 잡고 있거늘.... 정당하게 주장하고 있는 국민의 제안에 이토록 중요 우선 순위를 구분할 줄도 모르고 여태껏, 철저하게 외면하고 있는 것이 대체, 무슨 연유인지를..... 전라도민 여러분께서는 진정, 팔이 안으로 굽는다는 옛 말을 잘 상기하면서....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지를... 누구든지 허심탄회하게 답변을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혹, 충청도민들은 뭐하고 전라도민들한테 답변을 구하는가? 라고 반문할 사람들을 위해서 한마디를 끝으로, 적겠습니다.
충청도는 도지사를 비롯하여 정치인 및 공무원들이 본디, 태생이 충청도이다 보니 멍청한 사고방식이 늘 몸에 익숙해 있어 도민의 소리를 확인도 할 줄 모르는 그 이유가 있는바, 전라도민들은 충청도민들과는 달리... 과연, 어떤 이유가 있는 것인지 알고자 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