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한농협 새농민대회

조합원과 농협이 하나된 새농민대회

1994-11-05     송진선
농협과 조합원이 한마음이 되어 잔치를 벌인 수한농협의 새농민대회가 지난 10월29일 동정분교 운동장에서 성대히 개최되었다. 조합원과 수한면 출신 출향인 및 수한농협과 자매결연을 맺은 청주 상당 라이온스클럽 관계자와 서울 암사4동 관계자 등 약2백50여명이 참여해 치룬 새농민대회에서 박경철 조합장은 "농업을 발전하는 산업으로 이끌기 위한 다짐의 장을 승화시키고 수확의 축제로써 조합원들이 피로를 푸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농민들을 격려했다.

대회에 참석한 면내 21개 마을 주민들은 줄다리기와 2백계주, 2인3각 달리기, 모래가마니 들기, 벼가마 꿰매기 등의 경기에 참여해 소속 마을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쳤으며 동정분교 어린이들은 학생들이 부모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즐겁게 노는 대회에서 농악놀이를 시연해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수한농협은 조합 발전에 기여한 조합원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격려하고 앞으로도 조합 발전에 기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수상자느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상 : 박문백(후평), 조합원 감사패 : 주진훈(직원), 인천원협 구월구판장, 서울 강동구 암사4동 부녀회, 청수 상당라이온스 클럽 안종찬(용인민속촌 묘서출신), 장수상 : 조중연(94. 후평), 효도상 : 최재인(지연 1구), 고부상 : 황을순 최숙희(산척), 영농회장상 : 이동훈(오정), 부녀회장상 : 박재열(장선), 작목반장 박재준(소계), 농민봉사상 : 박수용(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