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신혼가정만들기 합동결혼식

장진호·최미경, 양용하·김복자, 이만식·조승미, 이경선·윤애순, 이순철·한강희, 방서균·장진희 6쌍 부부 탄생

1991-11-30     보은신문
농촌 신혼가정 만들기 합동결혼식이 지난 21일 군청 회의실에서 국회의원 박준병 민자당 보은 옥천 영동 지구당 위원장의 주례로 거행되었다. 6쌍의 새로운 부부가 탄생된 이날 합동결혼식은 신혼부부의 가족과 친지, 석상태 군수, 김상선 경찰서장, 군의회 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등 축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건전한 결혼식 풍토 조성을 유도하는 검소한 분위기로 치뤄졌다.

박준병 국회의원은 주례사를 통하여 "살기좋은 사회는 가정으로부터 출발되는 것이므로 사랑으로 충만한 가정을 지키고 보호하는데 부부가 합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날 결혼식을 가진 6쌍이 부부에게 정기적금 1회분 납입통장이 전달되고 사회 각계에서 이들 부부를 위한 온정어린 선물이 답지하여 지켜보는 하객들까지 훈훈한 인정을 맛보게 하였다.

이날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는 장진호(26. 보은 대야)·최미경(21. 서울) 부부, 양용하(33. 보은 어암)·김복자(25. 보은 이평) 부부, 이만식(28. 탄부 덕평)·조승미(24. 경기도 성남) 부부, 이경선(24. 삼승 둔덕)·윤애순(23. 탄부 평각) 부부, 이순철(37. 회남 분저)·한강희(29. 회남 거교) 부부, 방서균(33. 산외 신정)·장진희(26. 전남 신안) 부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