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기업인협의회, 2025 기탁 챌린지 시작
동양기업(주), 1호로 장학금 및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보은군 장안농공단지에 입주한 동양기업(주)(공동대표 유성모, 이영주)은 지난 2월 28일 보은군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300만원과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은 보은군기업인협의회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기탁 챌린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 1호로는 보은군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동양기업이 참여하게 됐다호 한다.
보은군기업인협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월 회원들이 지역과 상생하고 협력하기 위해 장학금, 성금, 고향사랑기부금, 물품 등 다양한 기탁 챌린지를 이어나갈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011년 창단한 보은군기업인협의회는 동양기업을 비롯해 총 31개사 34명의 군내 기업인으로 구성돼 기업인의 권익향상, 기업경쟁력 제고, 각종 기업 정보 교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장학금과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한 동양기업 유성모.이영주 공동대표는 “보은군과의 상생을 위해 실시하는 기탁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늘 기탁한 장학금과 고향사랑기부금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재형 보은군수는 “지난해부터 매월 기탁 챌린지를 추진하고 계신 보은군기업인협의회 유성모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역 상생을 몸소 실천해 주시고 이렇게 기탁을 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고 화답했다.
한편, 보은군기업인협의회 명단은 다음과 같다.
동양기업(주), ㈜보현, ㈜이킴, ㈜보은자동차공업사, 이든푸드, ㈜켐스틸글로벌, 유환엔지니어링(주), ㈜덕산기계, ㈜마루케스팅산업, 인성피엔씨, 트로이카시계, ㈜거성테크, 신우코스텍(주), ㈜주안, 조은비닐, ㈜다물에어텍, 케이디캠(주), ㈜신명전력, ㈜에이원, ㈜돋움, ㈜정화, ㈜상신, ㈜코리아아그로, 유디아미네랄, 대영식품(주), ㈜산애들, ㈜바이오플랜, 본제이 워터스(주), ㈜풀그린, ㈜대명콘스텍, ㈜일호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