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농협 하나로마트 ‘추석맞이 경품 행사’ 풍성
85인치TV, 무선진공청소기, 쌀냉장고,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보은농협(조합장 서정만)이 추석 명절을 앞둔 21일 하나로마트 신축 이전 15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고 추석 명절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추석맞이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보은농협 하나로마트는 2009년 9월 개점 이후 매년 명절이면 통 큰 경품 행사를 이어오며 지역을 대표하는 마트로 자리하고 있다.
“경기 불황 속에서도 하나로마트가 이처럼 꾸준히 성장해 온 것은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신뢰 덕분”이라고 보은농협측은 감사를 표하고 있다.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도 고객에 대한 은혜에 보답하며 함께 발전하기 위해 ‘진심을 판다! 안심을 산다’를 슬로건으로 고객 우선주의를 실천해 온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노력은 결실로 나타나 ‘2024년 상반기 하나로마트사업 업적평가’에서 전국 3위를 기록하며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우수 하나로마트 중 하나로 선정됐다.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이를 기념해 지난 주말에는 시상금의 절반 이상을 투입한 고객 사은행사로 환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다.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의 성공 비결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있다.
먼저, 전국 최고 수준의 회원 포인트 적립율을 자랑하며, 모든 고객에게 사용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은 지역에서 사육된 최고 품질의 한우 암소를 최저가에 제공하는 ‘정육코너’는 지역 한우의 명성을 전국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로컬푸드’코너 역시,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공급함으로써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 기여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해 오고 있다.
이 외에도 자체 밴드앱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 공동구매, 예약구매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젊은 고객들로부터도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의 혁신적 접근은 고객층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감은 물론 지역 사회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데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오늘 이 시간에도 보은농협 하나로마트 직원들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분주해 뛰어다니고 있다.
서정만 조합장은 “우리 보은농협에서는 하나로마트사업 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 부문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농업과 농촌에 꼭 필요한 농협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보은농협에서는 앞으로도 농협하나로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이웃으로서의 노력에 최선을 다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보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이번 추석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 85인치 대형TV를, 2등에게 최신 무선 진공청소기 2대, 3등에게 쌀 냉장고 10대, 4등은 여성용 자전거 30대 등 다양한 경품 제공을 계획하고 있어 총 500명의 고객이 추석 경품 혜택을 누릴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