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균형발전 위해 최선

심규철 국회의원

2003-01-11     보은신문
다사다난했던 임오년이 가고 이제 희망찬 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고 하시는 모든 일들을 소원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저는 그동안 활동했던 문화관광위원회에서 법제사법위원회로 상임위원회를 옮겼으며 아울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어 지역 예산 확보를 위해 동분서주한 결과 올해에도 보은 청원 상주간 고속도로 공사, 노인복지회관 신축 사업 예산 등 적지 않은 지역예산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늘 한결같은 자세로 변함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보은 군민여러분!

남부 3개군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보은·옥천·영동이라는 드넓은 지역을 골고루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언제나 성실하고 부지런한 일꾼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늘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며 더 많은 땀을 흘려야 한다는 각오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우리 보은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마다하지 않으시고 지역발전의 등불이 되어 주시는 보은 신문이 올 해도 더욱 건승하고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빌며 계미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의 깃들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