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 자긍심을 갖고 최선을 다하자”
동광초 총동문회, 500명 참석 성황리에 개최
2001-06-02 보은신문
모교를 방문한 졸업생들에게 재학생들이 손수 만든 리본을 달아 주었고, 자원 봉사를 실시해 참석한 졸업생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이번 총동문회는 1부 행사로 총회를 개최하여 총동문회 신임 회장단을 선출하고, 세부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고, 2부 행사로 체육대회가 열려 동문들이 학생 시절을 회고하며 많은 얘기를 나누며 뛰고 달리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또 총회에서는 육동민(1회 경남 진해 육동민내과 원장)동문이 전달한 성금과 총동문회에서 마련한 성금등 총 150만원을 학교발전 기금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여성 동문들은 결식아동돕기 사랑의 찻집을 운영하여 참석 동문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총동문회는 롤러스케이트부가 전국에 명성을 떨칠 수 있도록 개별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고, 동문들이 학교 운영 위원회에 적극 참여하여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재학생들이 안정된 분위기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선출된 신임 총동문회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박상우(1회) ▲부회장 : 이학재(2회), 배상철(2회), 김남수(3회), 김덕환(3회), 박하웅(4회) ▲사무국장 : 정경재(2회) ▲감사 : 우병기(2회), 남광우(3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