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덕중학교 총동문회 개최

2002-11-02     곽주희
보덕중학교 총동문회(회장 심광홍)는 10월27일 보덕중학교 운동장에서 제12차 총동문회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회에는 박종기 군수와 김윤식 탄부면장 등 외빈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청주지역 동문 등 200여명이 참석해 각종 경기를 즐기며 동문간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교 나의찬 교장에게 총동문회에서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총회에서 현 심광홍 동문회장을 재신임했다. 배구, 축구 등 각종 체육 경기는 선후배가 골고루 포진되게 팀을 짜 경기를 가지며 화합을 다졌고, 뒷풀이로 즐긴 노래자랑에서는 선배의 노래에 맞춰 후배와 동문들이 나와 춤을 추는 등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 총동문회 및 각 기별, 면내 기관단체에서 쌀과 배, 밤고구마, 김 등의 농수산물과 학용품, 난방용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 행운권 추첨을 통해 동문들에게 행운도 주는 등 모임의 소속감과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심어주는 뜻깊은 행사를 펼쳤다. 한편 지난 70년 발족한 보덕중 총동문회는 지난해 장학기금 200만원을 조성, 모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학구내 초등학교 졸업식 참석 격려 및 장학금 지급, 모교 입간판 설치, 모교 진입로 확장 및 포장 협조 등 많은 일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