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청, 2분기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표창
2019-07-04 주현주 기자
보은교육지원청이 지난 1일 ‘2019년도 2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을 선발 표창했다.
보은교육상에는 행정과 한영주 주무관, 삼산초 한미란 조리실무사, 동광초 황춘화 특수교육실무사가 선정됐으며‘청렴 공무원상’에는 속리산중 김현미 주무관이선정됐다.
행정과 한영주 주무관은 학교현장 계약업무 지원으로 행정업무 경감에 기여하고, 업체 직원들에게 친절한 민원 응대로 보은교육행정서비스헌장 실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미순 조리실무사는 친절과 배려심의 소양을 갖춰 즐겁고 편안한 식사 분위기 조성과 CCP2(CCP4)의 임무숙지 및 기록 유공으로, 황춘화 특수교육실무사는 장애 유형 및 특성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 및 적극적이고 성실한 업무로 상을 받았다.
청렴 공무원으로 선정된 김현미 주무관은 매달 업무추진비 및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공개하고, 학교회계 집행현황을 수시로 분석해 예산의 부당 사용 및 낭비요인을 제거하는 등 청렴한 보은교육의 이미지를 드높이는 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박준석 교육장은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공무원을 선정. 시상하면서 매사에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갖고 친절하고 신뢰받은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