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이유남회장 취임

여성단협 회장 이·취임식

1998-02-07     곽주희
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난 5일 문화원 시청각실에서 김종철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현복순회장은 "재임기간동안 도와주신 모든분들과 뒷받침해 준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뚜렷이 남겨 놓은 업적없이 물러나는 것이 못내 아쉽고 부끄럽지만 새로운 이유남 회장과 임원진을 주축으로 600여명의 회원 모두 합심해 지역발전의 구심체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신임 이유남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임하는 현복순회장님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새로운 임원진과 힘을 합쳐 회원결속을 통해 내실있는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에 많은 지원과 성원을 보낸 송경빈 고문도 행사에 참석해 협의회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새로운 임원진으로 부회장에 장영희씨, 총무에 김홍순씨를 각각 선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현복순회장, 곽영숙부회장, 안선의총무가 군수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한전보은지점 김용명지점장이 여성단체협의회장 감사패를 받았으며, 이임하는 현회장을 고문으로 위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보은 죽전 전한수씨외 2가정에 각각 10만원씩 부자가정에 대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