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 보은중학교 동문회 개최
신임 박재식 회장 선임
2002-06-29 송진선
모교에서 황경모 교감, 총 동문회에서 정희덕 총 동문회장과 차영은 사무총장, 재경 동문회 이준표 감사가 참석해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해줬고 전직 강신우 회장과 윤채현 회장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은 조부제 회장이 임기를 마치기 때문에 총회 개회를 한 후 신임회장에게 회의 진행을 넘기는 식이었다.
따라서 5월17일 개최된 제 50차 임원회의에서 회장으로 선임된 충북 중소기업 지원센터 본부장인 박재식(7회)씨가 이날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박재식 회장은 “그동안 전임 회장들이 크게 노력해 동문회가 날로 발전하고 있다”며 치하하고 “앞으로 동문간의 친목도모 및 모교와 동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날 총회 개최 선물로 수건과 우산 등을 푸짐하게 준비해 참석한 동문들에게 일일이 나눠져 훈훈함을 더해줬다. 한편 신임 임원진은 박재식 회장을 비롯해 수석 부회장에는 김동호(8회, 백합 혼수방 대표), 부회장 이준정(9회, 성림개발 대표)·김옥규(11회, 마리끌레르 화장품 대표), 사무총장 고창식(12회, 용암 건강원 대표), 사무차장 남상국(22회 흥덕구청 기획계장), 감사 나성기(12회, 도청 물관리 계장)·권병홍(16회, 청주시청 경제과장)씨가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