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생활체육회 충북생활체육 유공

한현수 충북도의회 의장상, 이선희 충북생활체육회장상 수상

2014-12-24     김인호 기자
보은군생활체육회(회장 이종환) 한현수 생활체육 지도자(우측)와 이선희 광장지도자(왼쪽)가 23일 생활체육진흥 유공자로 선정돼 수상했다. 
청주 선프라자 크리스탈볼륨홀에서 열린 2014 충북생활체육 유공자 시상식에서 보은군생활체육회(회장 이종환) 한현수 지도자가 생활체육진흥 공로로 충북도의회 의장상을, 이선희 광장지도자가 우수현장지도자로 선정돼 충북생활체육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현수(31, 보은읍) 지도자는 지난 2009년 7월 보은군생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로 근무, 볼링 현장지도를 통해 군민 건강 증진 및 여가 선용과 동호인 저변확대에 기여했으며, 한 치의 착오도 없는 회계업무 처리와 함께 배드민턴 클럽에 가입, 동호인들과 경기를 통해 실력향상은 물론 동호인들의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을 듣고 생활체육회 업무에 반영하고 동호인들에게 생활체육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구하는 등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해왔다.
이선희(40, 보은읍) 지도자는 2011년 4월 광장지도자로 근무, 군민들을 대상으로 신나고 재밌는 생활체조와 에어로빅을 실시, 활기찬 여가 생활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보은군생활체육회에서 개최하는 각종 대회에 솔선수범 참여해 자원봉사를 실시하는 등 보은군 생활체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인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