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 강미애, 동광초 인동교 교사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수장

2013-04-04     천성남 기자
고객감동 교육서비스 실천 정일품 보은교육 실현에 기여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홍기성)이 2013년도 1/4분기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에 세중초 강미애(44)와 동광초 인동교(31) 교사를 선정했다.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은 고객감동 교육서비스 실천과 다양성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정일품 보은교육의 발전을 위해 자기 업무에서 항상 모범을 보이는 교직원을 선정하기 위해 시행하였으며, 이번 1/4분기 시상에는 투철한 사명감과 교육관을 가지고 학부모 만족도 향상에 기여해 온 2명을 선정하였다.
세중초 강미애 교사는 관내 초중등학교 독서교육에 대한 협의 및 지원을 통해 독서교육 활성화에 힘썼으며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한 꿈나무정보 영재반을 담당하여 과학정보 인재발굴에 앞장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동광초 인동교 교사는 학부모 ICT 교실 강사로 활동하며 ICT를 낯설어 하는 학부모들이 쉽게 컴퓨터와 친해질 수 있도록 안내하고 평생교육 부장으로서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여 많은 학부모들이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써왔다.
홍기성 교육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을 선정 및 시상함으로써 보은교육발전에 기여한 교직원이 지속적인 능력발휘를 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정일품 보은교육 실현을 위한 교육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성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