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Serve! 봉사하는 라이온
보은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 취임 러시
2011-07-21 나기홍 기자
보은지역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에 속한 4지역(남부3군) 2지대(보은)에 속한다.
보은지역 5개 라이온스클럽 중 4개 클럽이 지난 16일부터 20일사이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신임회장 지도체제로 들어갔다.
제일 먼저 마로라인온스 클럽이 16일 서당골관광농원에서 이. 취임식을 갖고 구오서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장태원회장이 취임했다.
마로클럽은 이날 김재동 회원이 지구총재표창을 수상했으며 김종상 회원이 4지역 부총재, 최칠열 회원이 지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직전 지대위원장인 권병각씨에게는 공로패를 이재성, 안광춘, 노순이씨에게도 구오서 이임회장이 표창패를 수여했다.
17일 속리산 덕림식당에서 개최된 속리산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 취임식에서는 박성노회장이 이임하고 최종인회장이 취임했다.
이 자리에서 최상진 라이온이 최우수회원상을 수상했고 김인숙네스에게는 희생적인 내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김영식, 배상록 회원에게는 김영식 지구총재의 감사패가 주어졌으며 수정초등학교 최재원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19일 뉴-보은라이온스클럽도 속리산레이크힐스 호텔에서 정한진보은부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 단체장, 라이온가족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역대회장인 송정호 회원이 지구총재표창을 수상한데이어 김응주, 최재웅 회원이 각각4지역부총재상과 4지역 2지대위원장 상을 수상했다.
또 우문규, 유영환, 박진기, 강호웅, 노재복회원이 각종 상을 수상했으며 어수정, 김정숙 부인회원에게는 유공네스상이 주어졌다.
6명의 신입회원이 입회하여 식구도 늘어났다.
보은농협에 근무하고 있는 홍순은씨를 비롯해 강춘석, 육동광, 장진홍, 임용수, 최부림씨가 신입회원 선서와 함께 이날 입회했다. 또한 보은고의 정의석, 주명식, 보덕중학교 정다솜학생에게 장학금도 전달하며 더욱 정진할 것을 부탁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자매클럽인 경주시 안강클럽에서 회원은 물론 부인회원까지 대거 참가해 10여년간 쌓아온 우의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어 보은라이온스클럽도 20일 보은농협예식장에서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웅식 회원이 최우수회원상을 수상했고 이범규, 김재훈 회원이 우수회원상과 김원경 회원이 봉사회원상, 송숙영, 김은진 부인회원이 유공가족상을, 박병규, 이준미 회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회원들은 이날 이임하는 조주현 회장에게 노고에 감사하는 전체회원의 마음을 담은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보은여중 정유리, 보은중 여정환, 보은여고 윤보람, 정보고 손주희, 최숙현, 이세준, 정지현, 보은여중 이다예양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정규영, 김응선씨가 회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신입회원으로 입회해 보은라이온스클럽의 식구가 늘어났다.
/나기홍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