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협의회장에 한현수씨
2010-12-30 나기홍 기자
보은군사회단체협의회(회장 고정식)는 22일 신라식당에서 협의회를 개최하고 임기가 만료되는 고정식회장의 후임으로 곰두리봉사회 회장을 맡고 있는 한현수씨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별도의 이. 취임식 없이 이날부터 보은군사회단체협의회를 이끌게 된 한 회장은 “서로 다른 사회단체의 특장점을 살려 각 단체의 활동 및 역량을 강화해 나가면서 회원단체간 화합과 조화로 협의회의 기능을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보은군사회단체협의회는 보은라이온스클럽, 뉴보은라이온스클럽, 보은로타리클럽, 보은청년회의소, 자유총연맹청년회, 마로라이온스클럽, BBS보은군지회, 곰두리봉사회, 보은군농촌지도자연합회, 연송적십자봉사회, 보은군장애인연합회, 한국농업경영인보은군연합회, 보은군방범연합회, 보은자녀교육발전협의회, 보은군농촌지도자연합회 등 15개 단체가 회원단체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사회단체협의회장을 맡은 한회장은 보은군4H연합회장, 충청북도4H연합회 부회장, 보은군 4H동문회장 등을 역임한 농업통으로 농촌진흥청장상, 보은군농업인대상, 충청북도지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한회장은 현재 곰두리봉사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장애인이동도우미 활동을 비롯해 집수리봉사, 세탁봉사, 어르신경로잔치, 연탄나누기, 김장나누기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가족으로는 부인 김종희 여사와 1남2녀가 있다.
/나기홍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