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천보은군민회 송년회 개최
2009-12-24 수도권총국장 소호
이날 김종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년도에 6월 고향을 방문하여 장학금 전달과 10월 대추축제에 많은 인원이 참석하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적극적인 동참은 물론 회원들의 가정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재경보은군민회 이재수 명예회장(보은 산외)과 조병철(보은 죽전) 애향회 회장을 초청하여 출향인들의 단합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재수 명예회장은 축사를 통해 “재부천보은군민회가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고향을 위해 노력하는 것에 감사한다.” 며 “항시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형제애를 발휘할 수 있는 모임이 되기를 기원한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모임에는 200명의 회원중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회원 5명에게 보은농협 친환경쌀작목반(회장 오정근)에서 생산된 쌀10kg씩을 전달하였고 참석한 회원들에게도 소포장한 쌀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선물로 구입한 쌀은 200kg으로 많은 양은 아니지만 고향농산물을 애용하고자 하는 부천군민회의 마음을 알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날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명예회장 김태수(보은 학림)는 축전을 통해 “회원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오늘의 군민회가 있게 되었다.” “다가오는 새해에 가정에 만복을 기원드립니다.”며 마음을 전하면서 금일봉을 보내오기도 했다.
또한 보은농협 친환경쌀작목반 회장 오정근(보은 용암)도 쌀 전달을 위해 모임에 참석하여 회원들과 친목을 도모하였고 친환경으로 재배하고 있는 고향 쌀에 대한 소개로 회원들의 많은 호응을 받기도 하였다.
성황리에 끝난 이날 모임은 고향과 더불어 발전하는 군민회로 거듭나고 고향을 위해 항시 노력하는 군민회가 될 것을 결의하고 송년 모임을 매듭지었다.
/수도권총국장 송 호